하지정맥류



 
작성일 : 17-07-31 10:50
다한증 수술 후기입니다.
 글쓴이 : 김수정
조회 : 1,357  



안녕하세요. 인천 부평구에 살고 있는 25살 직장인 여성입니다.

저는 평소에 손에 땀이 많아서 영업을 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으로서 악수를 할 때나 차 운전대를 잡을 때 많은 불편함을 갖고 있었습니다.
어릴 때부터 불편함은 있었으나 직업이 생기니까 확실하게 수술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죠.

※수술일시 : 2017.05.26 (금) / 당일입원, 당일퇴원

※기타사항
1. 피검사는 최소 수술 이틀 전에 해야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.
2. 실비보험 적용됩니다. '국소적다한증'이 질병으로 분류가 되기 때문에 수술비, 입원비 모두 실비에서 나옵니다. 전 참고로 돈을 받고 수술을 했어요. 보험이 2개가 적용이 되어서ㅎㅎ

※수술후기
1.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부작용은 '보상성다한증'인데요.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같은 경우는 무릎에서 땀이 조금 더 나는 것 같더라구요. 하지만 전 바지보다 평소에 치마를 많이 입기 때문에 다행이 불편함은 많이 없습니다. 손에 제가 핸드크림을 발라본 적이 없는데 지금은 핸드크림을 바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.
2. 당일 입원,퇴원이고 일상생활을 바로 할 수 있는 수술이라서 직장인임에도 불구하고 수술을 할 수 있었습니다.
3. 흉터 자국은 크지 않고 양 겨드랑이 밑쪽이어서 옷을 입을 때도 티가 거의 안 납니다. 사진 참고해주세요

후기용 사진.jpg


4. 가끔 운전할 때 등쪽이 땡기는 느낌이 있긴 한데 아프고 신경쓰일 만큼은 아닙니다. 참고하시라고 적었어요.


전체적인 만족도는 8.5점/10점 입니다~~

어쩔 수 없는 조금의 부작용과 등쪽이 살짝 땡기는 느낌 때문에 1.5점을 뺐구요.
실력있는 원장님과 친절한 직원들 덕분에 수술 전후로 마음이 안정되고 나름 쉽게 수술을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

그리고 원장님께서 절대 수술 권하거나 하지 않으시고 먼저 약으로 충분히 치료될 수 있는 다한증인지 판단하시고 진행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믿고 진료 받아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^^

다한증을 고민하시는 분들, 신중동역 부근에 있는 "원용순 흉부외과" 방문해서 진료 한 번 받아보세요~~


 
   
 

개인정보취급방침